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Thailand

[방콕] 야경추천 루프탑바! 레드스카이 바 Red Sky

지난번엔 시로코바를 갔었는데 이번엔 친구한테 추천받은 방콕의 루프탑바 명소!!

방콕의 3대 루프탑바라고 하는 레드스카이 바를 갔어요. 


흔히들 알고 계시는 3대 루프탑바는 시로코바, 반얀트리 문바, 레드스카이 바 에요 ㅎㅎ


레드스카이 바에 갈 땐, 택시를 타고 센타라 앳 센트럴월드 호텔로 가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잘 알아들으시고 저희를 호텔 정문까지 데려다 주셨어요 ㅎㅎㅎ


올라갈 때 봤는데 이 호텔도 규모도 있고 꽤 괜찮은 호텔인 것 같아서 다음에 방콕 오면 여기도 괜찮겠다 생각했어요 ㅋㅋ

호텔이 좋드라구요 ㅎㅎㅎㅎ




센타라 앳 센트럴월드 호텔 로비에서 루프탑바가 있는 55층으로 가려면 엘리베이터를 한 번 갈아타야해요 ㅎㅎ

호텔 체크인 데스크가 있는 층에서 엘리베이터를 갈아타고 올라간 레드스카이 바!!




방콕 시내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였어요 ㅎㅎ

차오프라야강이 보이는 시로코 바랑은 또 다른 야경이였어요.


하지만 레드스카이의 가장 큰 장점은 360도 야경!!

구조상 어디를 앉느냐에 따라 눈에 들어오는 야경도 달라요 ㅎㅎㅎ





여기서 칵테일, 맥주, 와인 등등 서비스를 해주시구요~



여긴 DJ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분위기가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ㅎ 하루의 스트레스와 피곤함을 풀어주는 것 같아요 ㅋ





저희도 자리에 앉아 맥주 한잔과 프렌치프라이를 함께 하면서 야경에 빠져들었어요.

여기가 다른 루프탑바보다 좋은 점은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다는 것과 여유로운 공간이에요.


자리에 앉으려고 치열한 전쟁을 치루지 않아도 되고

여유롭게 야경이 보이는 쇼파 자리에 앉아 한 잔 하면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관광객들이 바글바글하지도 않아요 ㅎ



저는 야경만 볼 것이라면 시로코 바를 추천하구요. (시로코바 후기는 여기있어요!!)


2016/01/30 - [해외여행/2015 Thailand] - [방콕] 루프탑바 추천! 르부아호텔 63층 시로코바



한 잔 하면서 야경 감상도 함께 하고 싶다!! 면 레드스카이 바를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