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Thailand

[방콕] 루프탑바 추천! 르부아호텔 63층 시로코바

발마사지를 시원하게 받고 저녁에 야경이 대박이라는 시로코바를 가기 위해 호텔로 돌아와서 

이쁜 원피스로 갈아입었어요 ㅎㅎㅎㅎㅎ


화장도 고치고.. 크크

괜히 바에 간다니까 이쁘게 가고 싶은 거 있죠?

 

아! 아시다시피 시로코바는 드레스코드가 존재합니다.

슬리퍼, 플립플랍 같은 샌들 안되고, 반바지, 운동복 등등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시로코바는 BTS 시판탁신역 1번출구였나.. 거기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나와요.

사판탁신역에서 나와서 환하게 불이 켜져있는 돔을 향해 걸어가면 되요.

 

시로코바르부아호텔 63층에 위치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63층에 내리면 바로 웨이트리스가 안내해주는데 따라가면 VIP라운지쪽으로 가는거에요 ㅋㅋ

저처럼요.....


그렇게 해서 마신 칵테일이에요..... 하아....




그리고 스테이지가 있는데 저기에서 재즈선율이 울려요 ㅎㅎㅎ

재즈공연은 짱이였어요 ^^




어지간히 분위기를 즐기고, 칵테일 술값만큼 셀카를 수십장 찍고 

웨이트리스가 작가처럼 우리 사진도 찍어주고 사진놀이를 열심히 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아래층에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여기서 분위기 있게 식사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본 방콕 야경!!

역시... 방콕 야경은 정말 예술이에요................♥




후덜덜한 칵테일 술값만 제외하면 진짜 시로코바는 대박!!

담에 가면 꼭... 유혹되지 않을거에요...


방콕가시면 루프탑바 필수코스라는 거 아시죠???? 


르부아호텔 시로코바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