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Thailand

[파타야/맛집] MK수끼 센트럴센터점 (태국식 샤브샤브 맛있어요!!)

파타야 일일투어를 마치고, 호텔로 들어와서 좀 쉬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호텔 근처에 있는 센트럴 센터로 갔어요.


전날 새벽에 자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피곤한 것도 있어서 

그냥 파탸야에서의 마지막 밤은 저녁 식사하는 걸로... 끝내기로 했어요..


그래서 가장 가까운 쇼핑몰인 센트럴 센터~





저희는 센트럴 센터에 위치한 MK수끼에서 태국식 샤브샤브를 먹기로 했어요.

MK수끼는 센트럴 센터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


자리 안내를 받고 자리에 딱 앉아서 메뉴판을 보는데... 조합이 매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촌스럽게 테이블 위에 있는 세트를 시켰어요...


399바트인데 반반 나오는 건가봐요.. ㅎㅎㅎㅎ




이렇게 테이블 세팅을 해주고 물은 음.. 티 같아요. 

뭔지도 모르고 주니까 그냥 물처럼 마셨어요. ㅎㅎ


소스랑 야채 등 셋팅을 해주고 냄비에 있는 저 물이 끓으면 야채를 넣으면 된답니다. ㅎ




보글보글 끓고 있죠? 이때 넣어주세요~~

왼쪽은 맑은 육수고, 오른쪽은 땅콩 육수인데 개인적으로 저는 맑은 육수가 훨~~~씬 맛있었어요. ㅎㅎ




ㅎㅎ 진짜 맛있어 보이죠???

MK수끼 체인인데 맛은 참 괜찮았어요~!!! 태국식 샤브샤브를 먹고 싶은데 딱히 맛집을 모르겠다 싶으면 여기 가세요 ^^

체인이라서 맛 보장은 되어 있답니다.




배부르게 밥을 먹고 쇼핑몰 잠깐 구경한 다음 호텔로 걸어가는 길이에요.

파타야는 낮보다 밤이 더 화려한 도시 맞는 것 같아요 :)




이제 푹 자고 내일 아침 방콕으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