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Thailand

[파타야] 일일투어#1. 산호섬 투어와 파타야 수상시장 (몽키트래블에서 예약)

파타야에서의 첫날은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한 파타야 1일 투어였어요.

1일 투어 코스는 오전엔 산호섬 투어, 호텔가서 휴식 잠깐 했다가 1시부터 파타야 수상시장, 코끼리트래킹, 황금절벽사원, 눙눅빌리지 일정이에요~


저희는 호텔에서 아침 7시에 픽업이였어요.

산호섬을 가기 위해서 아침부터 요란스럽게 준비를 하고 호텔 로비로 내려갔어요. 

호텔에서 아침 조식 뷔페를 10분만에 해치우고... ㅠㅠㅠㅠㅠㅠ


호텔로비에서 몽키트래블 가이드 아저씨와 함께 벤을 타고 파타야 해변으로 이동했어요~

더운나라인 만큼 야자수가 많아요 ㅎㅎ




파타야 해변은 참 더러워요 ㅋㅋ

말이 해변이지 여기서 해수욕즐기는 분은 없어요.... 구정물... 이니까요.

저희는 여기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산호섬으로 갈거에요~




생각보다 저 스피드보트는 스피드도 빠르고 딱히 벨트도 없어서 약한파도에도 몸이 몇번씩이나 공중부양을 해요 ㅋㅋㅋㅋ

옆에 난간을 꼭!! 잡으세요~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20분 정도 가니까 도착한 산호섬!!

생각보다 관광객이 진짜 많아요. 한국인도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


제가 이 사진을 자랑했더니 제주도 갔냐고.. ㅠㅠㅠ




물이 참 맑죠?????

다시 봐도 물이 진짜 맑아요! 모래사장이 아니라 산호가루로 되어서 산호섬이라지요~

저 모래가 금방 씻겨내려가요 ^^




산호섬에서 1시간 30분정도 자유시간을 갖고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스피드보트를 타고 이동했어요~

저는 페러세일링 신청을 안했지만 신청한 일행도 있어서 다같이 페러세일링 하는 장소로 갔어요.

이동하는 중에 본 하늘인데 진짜 예쁘쥬??




여기가 페러세일링 하는 장소에요.

파타야 해변에 거의 다 올때쯤에 섬처럼 우두커니 해양스포츠 즐길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여기서 페러세일링을 진행해요. ㅋㅋ 

근데 다른 사람들 타는 거 보니까 금방 끝나더라구요....




이렇게 오전 일정은 끝나고 호텔로 돌아와서 잠시 휴식을 취했어요.

오전 일정 끝나고 호텔에서 씻고 옷 갈아입고 다시 호텔 로비로 나갔어요~


점심은 파타야 수상시장에서 해결합니다. 

가이드 아저씨가 점심 먹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하더라구요. ㅎㅎㅎ


벤을 타고 한 30분정도 이동한 것 같아요. 

그렇게 도착한 파타야 수상시장이에요~ 파타야 수상시장은 인공 수상시장이에요.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에요~




가이드 아저씨의 추천으로 파타야 수상시장의 노점에서 쌀국수 한그릇 했어요.

저기 저 아주머니가 바로 쌀국수를 만들어주세요.




첨에 받아놓고 나서 음.... 느끼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국물 한 스푼 먹어보고 그 걱정은 싹 잊혀졌어요 ㅎㅎ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한 그릇 끝내고 이제 구경하러 고고!




파타야 수상시장을 미로처럼 복잡하니 꼭 길을 잘 보고 가셔야 해요.

안그러면 길 잃어버릴지도 몰라요..




관광객을 위해 보트를 운행하기도 해요.

보트타고 수상시장을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돌아다니다 보니 무에타이인가요.. 권투인가요...

경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신기해서 계속 구경했었는데 진짜 잘 싸워요 ㅎㅎㅎ



파타야 수상시장에서 한 1시간 넘게 관광하고 나서 이제 다음 일정인 코끼리 트래킹 타러 이동!!


다음 포스팅 기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