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Thailand

[방콕] 가성비 좋은 호텔, 홀리데이인 방콕 수쿰빗22 (수영장도 좋아요!!)

벌써 파타야에서의 둘째날 같은 셋째날 아침이 밝아 방콕으로 이동해야해요.


저희는 아시아나를 타고 왔는데 대한민국 국적기를 타면 방콕에 밤에 떨어지니까 하루를 버리는 느낌이에요.

정말.. 이게 안좋아요...


암튼 저희는 방콕까지는 벨트래블 서비스를 이용해서 갈거에요.

벨트래블 서비스는 미리 한국에서 예약하고 갔어요.


첨엔 그냥 파타야 호텔에서 방콕 호텔까지 태워주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파타야 호텔 -> 파타야 버스터미널 -> 방콕 버스터미널 -> 방콕 호텔 이런거였어요.


파타야 버스터미널에서 방콕 버스터미널까지만 큰 대형버스로 이동해요.


그 외에 호텔에 내려줄때는 이런 미니벤으로 이동합니다. 




파타야에서 2시간이 걸려 도착한 방콕이에요.

방콕 첨엔 신기했어요. 도로 한가운데 있는 지상철이라니.. 

근데 이것도 나중에 적응이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방콕에서의 저희 숙소는 아속역과 프롬퐁역 사이에 위치한 홀리데이인 방콕 수쿰빗 22에요.

여행사에서 예약한 에어텔 상품 때문에 호텔은 복불복에 맡겨야 했지만 여긴 진짜 짱!!! 


홀리데이인 방콕 수쿰빗 22는 사랑입니다.♡


그럼 제가 사랑에 빠진 홀리데이인 방콕 수쿰빗 22 객실 사진 보실까요??


비지니스 호텔 답게 차분한 화이트, 그레이 톤으로 깔끔한 디자인이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어요.

파타야에서 묵었던 리조트보다 룸 자체는 컸어요. ㅎㅎ


파타야 리조트 후기는 여기 ↓

2016/01/15 - [해외여행/2015 태국] - [파타야] 머큐어 파타야 오션 리조트 깨끗하고 좋아요!





저희는 트윈 베드룸이였는데 침대 사이즈도 넓고 푹신했어요 ^^




그리고 창밖으로 보이는 뷰에요. 

BTS가 다니는 방콕 시내 전경을 볼 수가 있어요. 탁 트인 뷰가 참 좋아요 >_<




그리고 8층에 위치한 수영장이에요.

수영장과 조식먹는 식당이랑 연결이 되어 있어요. ㅎㅎㅎㅎ

아침에 수영하신다면.. 민망할지도 몰라요 ㅋㅋ





수영장이 크지도 않고 아담하니 좋았어요.

물놀이 하기엔 딱 적당한 사이즈!!

하지만 생각보다 깊이가 있었어요.. 첨에 뭣모르고 들어갔다가 깜놀!




식당에서 바라본 수영장이에요.

제가 아까 얘기한 민망한 상황.. 상상되시죠? ㅎㅎㅎㅎ




그리고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면서 홀리데이인 방콕 수쿰빗 22 사진 찍었어요. ㅎㅎㅎ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룸 컨디션도 좋은 홀리데이인 방콕 수쿰빗 22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