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Thailand

[방콕] 아속역 근처 로컬식당 "수다"

방콕여행에서 기억에 남았던 맛집만 한번 포스팅해봤어요~


첫번째 기억에 남았던 맛집!!


아속역 근처 터미널21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로컬식당 "수다"에요. 

터미널21 맞은편에 보이는 Watsons(왓슨) 매장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여요~




현지인들이 자주가는 로컬식당이라고 해서 갔는데 한국인 관광객이 더 많은건.. 뭐죠.. ㅋㅋㅋㅋ

다들 저처럼 책 보고 왔나봐요 ㅎㅎ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내부 디자인만큼은 로컬스럽게 생겼어요 ㅎㅎ




수다 레스토랑의 메뉴판이에요. 

로컬식당이라고 유명한 이유 중에 하나는 이 저렴한 메뉴때문일지도 모르겠어요~




저희는 망고주스 2잔 (1잔/50바트)을 시키고 팟타이, 푸팟뽕커리를 시켰어요~




드디어 나온 푸팟뽕커리랑 팟타이에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저렴했어요)

푸팟뽕커리는 게살을 발라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에 굉장히 편했어요 ^^


저희가 태국 오기 전부터 부르짖었던 팟타이도 진짜 맛 좋았어요 ㅠㅠㅠㅠ




한국인이 많이 찾는 방콕 로컬식당 "수다"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