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Thailand

[방콕] 터미널21안, 맛있는 디저트 카페. Desserie Sweet Cafe

두 번째 찾아온 방콕! 여행 컨셉은 여유였어요 ㅎㅎ 

저번엔 방콕에 이틀밖에 못있었는데 테러때문에.. 자유롭지 못했거든요 ㅠ.ㅠ


아속역에 있는 터미널21 쇼핑몰 안에 맛있는 디저트 카페 추천할게요~!


터미널21은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죠 ㅎ

비싼 백화점은 아니고, 일반적인 서민층을 위한 쇼핑몰이라고 할까요. 부담이 없어요 ㅎㅎㅎ


방콕은 정말 신기한게 BTS 역마다 대부분 쇼핑몰이 있는데 망하지 않고 다들 많은 사람들로 북적인다는 것이에요 ㅎ

이래서 여자들이 방콕을 좋아하는 건가요 ㅎㅎ



맛있는 디저트 카페. Desserie Sweet Cafe터미널21 2층에 위치해있어요.

생각보다 카페가 크진 않습니다.



베이커리가 진짜 많죠??

조각케익들이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ㅠㅠ

저희는 Best 메뉴!! 초코 브라우니 치즈케익이랑 워터멜론주스를 시켰어요 ㅎ



초코 브라우니 치즈 케익이 먼저 나왔는데 진짜.. 케익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치즈 풍미와 진한 초코의 향이 입 안을 꽉 채워줘요 ㅎㅎ



그리고 워터멜론주스에요.

방콕에서 망고주스보다 워터멜론주스를 더 많이 사먹은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도 수박은 있는데 왜 여기서 유독 많이 찾게 되는 걸까요 ㅎ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인테리어도 이쁘게 해놨답니다.

케익 한입 물고, 인테리어 소품 구경하면서 여유를 즐겼네요 ㅎㅎ



터미널21 쇼핑하다가 쉬고 싶다면, 2층에 있는 Desserie Sweet Cafe 추천합니다.

맛있는 케익과 음료가 피로를 풀어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