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Thailand

[방콕] 타이항공 좌석 지정하기 꿀팁!

어제에 이어, 타이항공 좌석 지정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타이항공 홈페이지에서 비행기표 예약은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용!

2016/02/04 - [해외여행/2016 방콕] - [방콕] 타이항공 홈페이지에서 비행기표 예약하기



타이항공 좌석 지정은 타이항공 한국 홈페이지가 아닌 타이항공 글로벌 홈페이지(http://www.thaiairways.com/)로 들어가셔야 해요~


저는 Thailand - English로 선택한 후 들어갔어요. 

타이항공 영문 홈페이지를 들어가셨다면, 상단의 MANAGE MY BOOKING 메뉴를 클릭해주시고,

항공권 예약번호 6자리와 성을 입력 후 조회해주세요.




조회하면, 항공권 예약 내역이 나오는데, 여기서 modify 버튼 클릭해주세요~~




저는 예약할 때 좌석지정을 안해서 seat 정보가 없어요. 

select seats 링크를 클릭하시면 미리 좌석지정이 가능하답니다. :)




우측에 보면, 좌석을 선택할 수 있게 비행기 좌석이 나와요. 

저는 비행기 좌석 배열이 3-3-3 이네요. 여기서 Available한 좌석을 클릭해주시고 save seats 버튼 누르시면 되요 ^^



이렇게 하면 좌석 선택 끝!!!!

이제 Seat number에 제가 좌석 지정한 자리가 나오죠? ㅎㅎ 





지금 미리 자리 찜해놓고 나중에 공항에서 체크인할 때 변경하셔도 상관없답니다. ^^
타이항공 좌석 지정 참 쉽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