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Thailand

[방콕] 짜오프라야강 그랜드 펄 크루즈와 함께한 방콕야경♡

낮에 왕궁 투어를 하고, 저녁엔 무한도전에 나와서 다시 한 번 이슈가 된 그랜드펄크루즈를 타기 위해 리버시티로 향했어요.


리버시티는 사판탁신역 1번출구에서 택시, 툭툭, 수상보트 등등을 이용해서 갈 수 있는데

저희는 사판탁신역 1번출구에서 택시를 탔어요. (택시 100바트)


그랜드펄크루즈리버시티 Pier2에서 승선하면 되구요. 7시까지 가면 됩니다.


여긴 리버시티 들어가는 입구에요.

핸드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ㅠㅠ




들어가서 바우처를 티켓으로 교환을 하고 크루즈에 승선을 하고, 지정석에 자리 안내를 받았어요. 

여긴 가족, 연인, 친구 등등 다양한 관광객들이 오는데 저희가 안내받은 구역에는 대부분 한국인이더라구요.....


국가별로 자리를 나눠놨나 이런 생각까지 들 정도로요 ㅋㅋ




저희가 배정받은 테이블 사진인데 이쁘게 꽃 장식도 있고 고급스럽죠? ㅎㅎㅎ




1층에 내려가니 가수가 노래를 부르고 있었어요.

꼭 엘비스 프레슬리 코스프레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3층 야외석이에요.

야외에도 똑같이 뷔페가 있네요? ㅎㅎ 




저희는 먼저 밥을 먹었어요.

뷔페는 대충 이런 메뉴였는데 그냥 쏘쏘였어요.

가짓수도 막 엄청 많은 것도 아니고 맛도 그냥 쏘쏘였어요 ㅎㅎ


뷔페는 나중에 보니까 크루즈가 출발하고 좀 지나면 클로즈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러니 미리 많이 양껏 드셔놓으셔야 해요 ㅎ




배부르게 밥을 먹고 3층 야외석으로 올라가서 짜오프라야 강의 야경을 느꼈어요.

정말 시원한 바람과 멋진 야경이 절로 기분 좋게 해주더라구요 ^^




야경이 아름다운 왓 아룬도 지나가구요~




그리고 아까 낮에 갔었던 왓 프라깨우 왕궁도 저 멀리 보인답니다.

낮과는 또다른 아름다움이에요.




짜오프라야강의 강의 야경 멋지죠??




저멀리 짜오프라야 강변의 고급 호텔들도 밤이 되니 아름다운 야경에 한 몫 하는것 같아요.

방콕 야경은 매일매일 봐도 사랑에 빠질 것 같아요. I Love it!!!




크루즈가 출발을 하고 좀 지나면 3층 야외에서는 이렇게 흥겨운 파티가 이루어지는데..

태국 남자, 여자 가수가 우리가 다들 알만한 팝송을 불러주시는데 진짜 노래 짱짱 잘해요!! ㅋ


제가 갔을 때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단체로 오셨나봐요.


그들끼리 흥겨워서 춤판이....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다리를 기점으로 해서 배가 유턴을 해서 다시 리버시티로 돌아옵니다.




다시 돌아온 리버시티에요. ㅎㅎ




들어갈 땐 정신없어서 못 찍었는데 그랜드 펄 크루즈의 모습이에요.

1시간 반 동안 저희를 흥겹고 황홀하게 해 준 그랜드 펄 크루즈. ♡




짜오프라야 강에는 많은 크루즈들이 다니는데 어떤 크루즈는 조용하고, 어떤 크루즈는 저희처럼 파티하는 곳도 있고

각기 서로 다른 테마가 있는 것 같아요.


로맨틱한 크루즈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그랜드 펄 크루즈는 음.... 

하지만!! 신나는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그랜드 펄 크루즈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