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5 부산

[부산/맛집]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 최고의 해운대 마녀족발


부산으로 간 여행 목적 1순위가 먹방이였어요.


평소에 여행가면 구경하느라 바빠서 제대로 챙겨먹는 건 1일 1끼였는데

부산을 처음 간 게 아닌 저희는 작정하고 먹으러 갔어요.


그래서 둘째 날 저녁식사는 해운대 마녀족발!!


마녀족발의 통족발이 KBS 2TV 생생정보통에 나왔더라구요. 


저희는 웨이팅이 싫어서 진짜 이른시간에 찾아갔어요. 그랬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 ㅋㅋㅋㅋ



마녀족발이라는 이름 그대로 식당 안에는 마녀느낌 나도록 인테리어를 해놓으신 사장님의 섬세함이 느껴졌어요.



저희는 족발스테이크인 '마법족발의 스테이크' 하나를 시켰어요. (33,000원)

라지 사이즈라 분명 둘이서 다 못먹을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족발스테이끼를 먹기 위해 여기까지 왔으니까요~


주문을 하고 나니 이렇게 테이블 세팅이 되었어요.


중간에 저 자리는 족발 스테이크 자리♡


 

통족발로 나오고 사장님이 곱게 썰어주셨어요.

(사장님이 그러시던데 1월에 목동에 생긴대요~~ )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쫄깃.

저 원래 족발 껍데기 잘 안먹는데 이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둘이서 너무.. 과식했어요.

다먹었다니.... 저정도 밖에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1월에 서울에도 체인점이 생기니까 해운대까지 안 가더라도 맛볼 수 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