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5 부산

[부산/해운대] 요즘 뜨고 있는 핫플레이스. 더베이101 (with. 광안대교)


배부르게 밥을 먹고 광안대교를 보기 위해 38번 버스를 타고 광안역에서 내렸어요. 

버스에서 내려서 조금만 가면 광안리 해수욕장이 보여요.


광안리 해수욕장은 광안대교로 손꼽히는 야경명소에요. 

깜깜한 바다인데 아름다운 불빛의 광안대교 때문에 사진을 찍어도 작품이 되요 :)


이번 여행에서는 아이폰 대신 소니 a5000으로 거의 모든 사진을 찍었답니다.

(아무리 아이폰 카메라가 사진이 잘 나와도 미러리스를 따라가진 못하는 것 같아요.)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운대보다 더 화려한 것 같아요.

해변가에 카페도 많고, 술집도 많고, 횟집도 많고 ^^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수다도 떨고 야경에 푹 빠져있다가 

또다른 야경 명소인 해운대 더베이101로 출발!!!



해운대 더베이101은 동백섬 입구, 웨스턴 조선 호텔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한 3년전 쯤 해운대 왔을 때는 없었던 것 같은데 그 사이에 생겼나봐요.


여기가 요즘 해운대의 핫플레이스! 명소라고 하더라구요. 


건물 외관부터가 참 이뻐요. 건물디자인이 선물포장이라니. 이색적이에요.



더베이101은 피쉬앤칩스 같은 맛집도 유명하지만 무엇보다도 야경이지요 ㅋㅋㅋㅋㅋ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게 테이블이랑 의자도 있어요 ㅋㅋ



요트가 정박해있고, 해운대의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들이 밤이 되니까 야경이 진짜 끝내주게 변했어요.

이래서 더베이101이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것 같아요.


마치 홍콩에 와있는 느낌!!


낮이랑은 또다른 모습의 해운대에요. ^^




진짜 이쁘죠?

여기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데 저희도 여기서 사진 진짜 많이 찍었어요.


찍을 때 마다 홍콩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줘서 사기샷이 진짜 많았죠ㅎㅎ 



겨울엔 추워서 야외에서 맥주 한잔 못하겠던데 그래도 야외에서 맥주 한잔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추워서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


해운대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맥주 한잔 가볍게 하고 산책하면서 걸어가기 딱 좋아요. 


더베이101 꼭 가보세요!!!

다른 사람들이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_+


인생 사진 남기기엔 적격인 곳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