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지혜/상품리뷰

네스프레소 뷰 큐브 언박싱 (개봉기)

저희 집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는데 아주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커피머신 구매하고 나서 웰컴오퍼혜택으로 네스프레소 캡슐 슬리브팩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가 있어서 저번엔 트래블 150팩을 구매하고 이번엔 ​​베스트셀러 150팩을 구매했어요.

캡슐 할인혜택은 첫 구매일때만 가능해요!!

베스트셀러150팩은 91,100원, 트래블150팩은 94,300원이에요. 개당 평균 6백원 정도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슬리브팩을 구매하고 나서 사은품으로 받은 뷰 큐브 박스가 너무 고급스럽고 이뻐서 언박싱, 개봉기를 올리려구 해요~
뷰 큐브는 돈 주고 따로 구매하려면 49,000원이에요. 하지만 저희는 슬리브팩을 구매하고 나서 받아서 49,000원은 세이브 했어요 ㅋ

먼저 제가 구매한 베스트셀러 150팩이에요.
총 15*10개로 이루어져있고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을 첨부하자면 아래와 같이 총 15개의 슬리브로 이루어져있어요. 가장 사랑받는 원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니 딱 좋은 거 같아요~

구성: 리스트레토 2슬리브, 아르페지오 2슬리브, 로마 1슬리브, 리반토 1슬리브, 볼루토 2슬리브, 코지 1슬리브, 인도네시아 1슬리브, 니카​라과 1슬리브, 리니지오 룽고 1슬리브, 아르페지오 디카페나토 1슬리브, 카라멜리토 1슬리브, 바닐리오 1슬리브



무엇보다 가장 기대했던 네스프레소 뷰 큐브(Nespresso view cube)에요~ 박스가 너무 고급스럽죵??






박스는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는데 저기 가운데 끈을 당기면 박스가 양옆으로 오픈되는 구조로 박스가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뷰 큐브가 단순히 아크릴 정리함으로 이정도 퀄리티의 박스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이래서 다들 뷰 큐브를 선택하긴 하나봐요. 아크릴이 너무 단단하고 뚜껑도 닫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제가 구매한 베스트셀러 슬리브 팩이에요. 보면 가장 인기있고 사랑받는 원두로 이루어져있다고 해요~!!



상세한 원두 이름도 바닥에 적혀있고 원산지, 유통기한도 적혀있어서 잘 체크하심 됩니다 ㅋ




기다리고 기다렸던 뷰 큐브인데 퀄리티도 좋아서 대만족이에요 ㅋㅋ 혹시 캡슐 사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거 가 아여^^

저는네스프레소 부티끄 매장에서 구매했지만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