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지혜/상품리뷰

2017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레드) 득템!!

10/28일 ​스타벅스 다이어리 행사한다는 공지를 보고 새롭게 선보이는 핑크, 민트색상 다이어리에 푹 빠져서 올해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아야겠다는 의지가 생겼어요 ㅋㅋ
그래서 원래 스타벅스를 자주가긴 했지만 더 자주 가고, 스타벅스 죽돌이였던 남자친구 도움도 받고 때마침 스타벅스 기프트콘 선물도 많이 들어와서 생각보다 빠르게 17잔을 채웠어요.

​​​프리퀀시로 다이어리 교환은 크리스마스 음료 3잔, 일반음료 14잔이랍니다.

룰루랄라 17잔 채우고 나서 스타벅스 다이어리 교환하러 방문했답니다.

저는 처음에 핑크 다이어리에 빠졌는데 실물로 보니까 다홍색에 가까운 레드가 너무 이뻐보이더라구요. 데일리 다이어리였던 핑크보다 두께도 가볍고 구성도 레드가 더 맘에 들어서 레드로 교환해달라고 했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교환 영수증과 함께 이벤트 응모권도 함께 줬어요 ㅋ



포장지를 뜯어보니 레드색상이 더더욱 이쁜거 있죠? 같이 주는 볼펜도 색상이 이쁜것 같아요. 사실 볼펜의 퀄리티는 그닥.. 기대를 안해요.. ㅋㅋㅋㅋㅋ



안에 ​​속지 구성은 월간 캘린더, 데일리 메모용으로 간단하게 쓸수 있는 칸, 주별로 입력할 수 있도록 노트 등으로되어있어요. 전 이 부분에서 레드를 택한 것도 있어요 ㅋ



이렇게 주별로 간단하게 To-Do 같은 걸 입력할 수도 있구요. 메모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뒷부분에는 자유롭게 기입할 수 있는 칸이 많아요 ㅋㅋ 자유롭게 낙서 혹은 메모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2010년부터 스타벅스 다이어리 쓰긴 했는데 쿠폰은 그때가 훨씬 많았던 것 같아요. 지금은 ​​쿠폰은 딱 세장 있답니다 ㅜㅜ 그래도 실용적인 걸로 세장이라 다행이에요. 2016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쿠폰쓰려면 정말 미션이였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12월이 되기 전에 다이어리 교환 받아서 너무 좋아요~!! 12월부터 스타벅스 다이어리로 2017년을 미리 준비해야겠어요.

17잔 드시는게 부담스러우면 레드, 블랙 색상은 그냥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