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지혜/상품리뷰

하정우 벨트로 유명한 몽블랑 벨트 개봉기 (MP38157)

하정우 벨트로 유명한 몽블랑 벨트에요~

​​MONTBLANC(BTQ) / MONTBL BELTS MP38157 BLACK [MP38157]

지난번 하얼빈 여행 시 면세점 찬스를 이용해서 ​​155,728원에 구매했어요.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무조건!! 면세점 찬스를 이용하세요~ 그냥 오프라인 백화점에서 제값주고 사면 눈물이.. ㅜㅜ

암튼 남자친구가 정장을 잘 안입긴 하는데 한번쯤 정장을 입어야하는 자리가 있어서 벨트를 하나 장만하긴 했었어야 했어요. 그러던 찰나에 해외출국을 하는 저의 면세찬스를 함께 활용했죠 ㅎㅎ

아마 남성분들은 다들 잘 아실 것 같아요.
바로 이게 하정우 벨트라는 사실을 ㅎㅎㅎ

박스는 몽블랑 로고가 새겨져있는 하얀색 박스에요. 생각보다 크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의 박스에요.



저는 면세점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박스 옆면에 US $220이라고 쓰여있답니다. ​MP38157 모델명이 정확한 것도 확인했어요~



하얀색 겉포장 박스를 열면 고급스러운 몽블랑 검은색 상자가 보인답니다.




박스를 열면 하얀 주머니 안에 벨트가 쌓여있어요. 이중 삼중으로 포장이 되어 있는 것이 진짜 고급스러운 벨트인가보다 느끼게 해줘요 ㅋㅋ



벨트가 담겨있는 하얀 주머니를 꺼내면 아래에 보증서가 있는 warrenty 카드와 간단한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어요. 면세점에서 구입한 상품이지만 AS는 가까운 몽블랑 부틱매장으로 가라고 써있더라구요.



드뎌 개봉했어요 ㅎㅎ
벨트의 버클은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고 가지런하게 몽블랑 카드와 함께 벨트가 들어있답니다.



벨트 버클을 위에서 찍어봤는데 사이드에 몽블랑 로고가 각인이 되어 있고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하게끔 벨트 끼우는 부분이 블랙,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어요.



좀 더 가까이서 볼까요?
벨트 버클은 각지지않고 둥근 타원형으로 되어 있고 아까 언급한대로 블랙, 브라운 두 색상으로 되어 있는데 브라운 색상이 어두워서 그런지 크게 위화감이 없답니다.



​사용하시다가 지겹다 싶으면 브라운으로 색상 체인지하시는 것도 좋은 벨트에요. 활용도가 참 높은 벨트에요.

데일리로 쓰셔도 좋을 것 같고 정장벨트로 매우 추천해드리고 싶은 몽블랑 벨트 개봉기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