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작꼬망's 취미/문화생활

[연극] 검증된 대학로 흥행연극, 수상한 흥신소3탄 후기!!

이번달까지 공연티켓 1+1 지원이 되는데 부랴부랴 마지막으로 1+1 티켓 지원을 받아보자라는 생각에

이번 주말에도 연극으로 문화생활을 했어요 :)


이번에는 대학로 흥행연극!! 수상한 흥신소3탄을 봤어요.


사실.. 수상한 흥신소1탄도 안봤지만.. 

1+1 티켓 지원이 되고,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연극이여야 한다라는 점!


이 두가지를 충족하는 것은 수상한 흥신소 시리즈 중에 3편이더라구요.

그래서 어차피 스토리가 이어지는게 아니니 수상한 흥신소3탄을 예매하고 봤습니다.

저는 1+1 티켓으로 16,000원에 봤답니다. (1,000원은 인터파크 수수료)


수상한 흥신소3탄대학로 익스트림씨어터 3관에서 공연하고 있습니다.



수상한 흥신소3탄시간여행이 메인 주제에요.

극 중 미래의 임이랑이 시간을 되돌리기 위해 과거로 시간여행을 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에요.


제가 봤을 때는 김정호, 김보경, 정다운, 김유리, 황영준 배우분들의 공연이였는데 연기를 다들 너무너무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수상한 흥신소3탄은 여타 그냥 코미디 연극이 아니라

코미디 요소도 있고, 감동도 주고, 재미와 눈물 둘다 책임지는 짜임새있는 연극입니다. :)


멀티걸 김유리 배우님과 멀티맨 황영준 배우님의 1인 다역은 진짜 잊지 못할 거 같아요.

너무 웃겨서 배아파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연극에는 이렇게 분위기를 띄어주는 감초역할이 있어야 극이 사는 것 같아요.

주연 배우들을 더더욱 돋보이게 해주죠. 

그런 면에서 수상한 흥신소3탄은 100000000000점!! 진짜 강추ㅋㅋ


그리고 수상한 흥신소3탄은 코미디만 있는게 아니라 또 감동요소도 있어요.

연극 보면서 배우분들 연기에 눈물 훔칠줄은 몰랐어요 ㅠㅠ

진짜 어쩜 공감되고, 현실적인 대사만 하는지ㅠㅠ 많은 여성분들이 저처럼 훌쩍거리시더라구요 ㅠㅠ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도 결국 결과는 같더라구요.. 

재미와 감동 두마리의 토끼를 잡은 수상한 흥신소3탄진짜 꼭!!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