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100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스드메 계약했어요~!

웨딩홀 계약을 하고 나서 스드메 계약을 했어요. 

저나 예랑이는 둘다 사진 찍는 것에 낯설어 하고.. 또 사진보다 실물이 낫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둘이 데이트를 해도 같이 찍은 사진이 없답니다 ㅠㅠ 


그래서 스드메 계약할 때도 우선적으로 생각한 게 세미로 하자! 였어요~


둘다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몇시간씩 표정을 지을 자신이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촬영시간이 짧은 세미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세미로 리허설 촬영을 할 경우, 2시간이면 촬영이 끝난다고 해요.

(여기서 리허설 촬영은 스튜디오 촬영을 말해요)


그래서 스튜디오는 어디서 하겠다고 확고했으나, 드메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얘길 하면 플래너님이 추천을 해주셨어요.


나중에 스드메 계약하실 때, 꼭 원하는 스타일이나, 

결혼준비 활성화가 되어 있는 카페에서 정보를 많이 얻어가세요~ 


안그러면 나중에 후회하실 수도 있어요 ㅠ 


그래서 저는 스드메를 아래와 같이 100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계약을 했답니다~!!! 

업체는 비밀댓글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스튜디오 - 원세컨트 (세미)

드레스 - BJ헤스티아

메이크업 - 끌림 본점 (실장급)


스드메까지 계약하고 나니까 나 정말 결혼하나봐 +_+ 라는 생각에 설레이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계약한 원세컨드 스튜디오(https://1secondstudio.modoo.at/) 샘플 사진 확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