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헤리츠컨벤션 웨딩홀 투어 및 계약후기

올 가을 결혼 예정인 예신입니다:)


결혼준비의 시작은 아무래도 웨딩홀 계약이겠죠?

예전에는 상견례하고 날 받아서 진행했지만 요즘은 원하는 날짜에 식장 잡기가 힘드니 웨딩홀 계약을 먼저 하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한 웨딩홀 조건은 5가지 였어요.


1. 지하철역에서 가까울 것.

2. 홀이 지하가 아닐 것.

3. 식사는 뷔페식

4. 버진로드 단상이 있을 것.

5. 가성비..


제가 생각했을 때 가장 저 조건에 부합하는 웨딩홀은 헤리츠컨벤션이였어요.

헤리츠컨벤션은 7호선 학동역 3번출구 1분도 안될 정도로 엄청 가까워요~!!

이 점이 저는 제일 맘에 들었답니다:)



학동역 3번 출구 앞에 헤리츠컨벤션 방향이 딱 나와있어요~ 

그래서 하객분들도 찾기 쉬우실거 같아요.




3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앞에 컨벤션헤리츠라고 건물이 보여요. 

얼마나 가까운 거리인지 아시겠죠? 

하객으로 갔을 때 지하철 역에서 멀거나 언덕이 있거나 그러면 힐 신고 걸어가기 불편하잖아요 ㅠ

이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헤리츠컨벤션 들어가기 전에 옆에 보면 

야외에서 담소도 나눌 수 있고 담배도 필 수 있는 쉼터가 있어요~ 




헤리츠 컨벤션으로 들어가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헤리츠컨벤션은 1층에 우리은행 ATM기기가 있어요.

하객으로 갔을 떄 식장 안 혹은 근처에 ATM기기가 없으면 당혹스러울 때가 있잖아요. 

그렇지만 여긴 ATM기기가 있어서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여긴 1층에 위치한 혼주대기실입니다. 

VIP Room으로 되어 있는데 안에 보면 락커룸이 있어서 짐 보관하실 수 있어요~




1층 로비에 예약실 모습이에요.

정문을 들어서자마자 정면에 예약실이 보이는데 참 깔끔하죠? 

예약 해주시는 분들도 진짜 친절하세요:)




제가 1순위로 생각하고 갔던 5층 프로메사홀 로비에요~

헤리츠컨벤션은 2층 아그니스홀, 3층 아그니스홀 전용 연회장, 4층 프로메사홀 전용 연회장, 5층 프로메사홀 

이렇게 있어요.

각 홀마다 층도 다르고, 시간대도 엇갈려있어서 복잡할 것 같진 않아요~




지금 5층 프로메사홀에 식이 진행되고 있는데

식이 진행되고 있을 때는 이렇게 조명을 어둡게 하여 신랑신부에게 집중될 수 있도록 포커스해준답니다. 




프로메사홀 신부대기실이에요~

아그니스홀은 신부대기실 분위기가 또 다르답니다 ㅎㅎ 


전 신부대기실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





여긴 2층에 위치한 아그니스홀인데 채플식 분위기의 프로메사홀과는 다르게 호텔식 분위기에요~

하객석도 라운드테이블도 되어 있답니다. ㅎㅎ





저는 당일 헤리츠컨벤션 투어하고 다른 웨딩홀 2군데 정도 더 보고 당일 계약했어요. 

헤리츠컨벤션이 가성비도 좋고 홀도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헤리츠 컨벤션 견적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오셔서 견적 요청하시면 메일로 드릴게요~~

저의 세컨블로그 네이버블로그랍니다:)

헤리츠컨벤션, 더휴, 피에스타귀족 견적공유 ▶ http://blog.naver.com/blind_87/221226645542




저는 네이버 다이렉트결혼준비(http://cafe.naver.com/directwedding카페를 통해 합리적으로 결혼준비를 하고 있어요. 플래너님이 다 결혼준비 도와주시고 동행만 하지 않는 업체라서 부담없이 편하게 준비하실 수 있어요^^
게다가 신랑신부님의 솔직하고 생생한 후기까지!! 

추천인 : 크다만꼬맹이
가입하실때 꼭 추천인을 적으시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만 포인트 적립받으세요.
(가입 후엔 추천인 포인트 적립불가하니 꼭 가입하실 때 추천인 기재해주세용)